바텐로이(SK텔레콤 블로그 에디터)

축구공을 베어 버릴 정도의 날카로움으로 세련되고 매끈함을 표현한 광고 때문일까요. 모토롤라 레이저는 날카로우면서도 남성다운 이미지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왔습니다. 그런 탓에 주변에서 모토롤라 애호가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죠. 이렇게 날카로우면서도 매끄러운 모토롤라만의 이미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 한 가지를 전하게 됐습니다. 소위 베컴폰으로 알려진 모토롤라 V9m의 후속 모델인 V10이 이제 막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는 겁니다. 강렬한 남성적인 이미지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확 끌어 당겼던 V9m에 이어 V10의 등장에 모토롤라 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벌써 들썩 들썩 한다는 소문이!



화려한 컬러로 시선을 잡는다  

V10의 최대 특징은 강렬한 레드 앤 블랙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처리해 세련되면서도 첨단의 이미지를 살렸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세련된 블랙에서 점차 강렬한 레드로 물드는 외장 색상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합니다. 크롬 컬러의 테두리도 깔끔하고요. 게다가 둥글 둥글 돌아가는 요즘 폰들과 달리 직선과 각을 살린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는데요, 흔히 하는 말로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하며 도시적이다, 라고 하겠네요. 전 왠지 트랜스포머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는. 특별히 남자를 위한 폰이라고 말할 수는 없겠지만,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폰이라고는 할 수 있겠습니다.


V10은 폴더형 폰입니다. 폴더 외부에 2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고, 이 디스플레이에서 터치로 메뉴를 조작할 수 있어 굳이 폰을 열지 않고도 영상이나 음악 같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재생하거나 블루투스 기능을 실행하고, 카메라로 촬영하는 등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더에 가미된 터치의 느낌이 은근한 호감으로 다가옵니다. 여기에 다이나믹한 플래시 스타일의 UI는 캐릭터로 분한 메뉴들이 실감나게 움직이면서 폰을 더 재미있고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묵직한 검은색 바탕에 레드 컬러로 도드라진 키패드는 바디의 붉은 색과 잘 어울리면서 한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이전 모델까지는 키패드가 잘 벗겨진다는 불만이 있었는데 이번 모델에서는 키패드의 소재를 바꿔 내구성을 강화했다는군요.



  2G폰으로 이전 번호 그대로 유지 가능

이외에도 GPS와 함께 정밀한 전국 지도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폰 하나만으로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고(물론 내비게이션 관련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0만 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기능을 갖췄으며 최대 2GB 마이크로 SD 외장 메모리에 음악이나 동영상 같은 다양한 외부 콘텐츠를 저장하는 한편 폰을 외장 메모리처럼 쓸 수도 있습니다. 전자 사전과 텍스트 뷰어, 오피스 파일 뷰어 기능은 기본. 배터리로는 740, 920mAh의 2가지가 제공됩니다.

0123

V10은 2G 모델입니다. 즉, 011, 017 같은 이전 번호들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굳이 010으로 번호를 바꾸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번호를 유지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히 어필할 만 합니다. 알콩 달콩하고 다양한 기능 보다는 남성적인 멋과 강렬한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폰이죠. 이런 저런 이유로 2G폰을 고집하시는 분들에게 V10은 또 다른 선택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 SKT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