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Story는 SK텔레콤의 기업 공식 블로그입니다. 일방적인 아젠다의 전달이 아닌, 웹 2.0의 핵심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SK텔레콤이 지향하는 가치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물론, 진화한 디지털 문명속에서  현대인이 살아가는 방법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여러분과의 소통, 그것이 SKT Story의 존재 이유입니다.

그럼 이제, SKT Story의 구석구석을 한번 살펴볼까요?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서는 최근 가장 이슈가 되는 콘텐츠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변환되는 화면들에서 관심 사항을 클릭하시면, 이슈 콘텐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cent Post에는 가장 최근 SKT 스토리에 올라온 글 여덟개의 제목과 링크가 노출됩니다. 이곳만 매일 확인하셔도 SKT Story의 최신 글들을 모두 읽으실 수 있습니다.


Video Spot은 SKT Story에 올라온 컨텐츠들 중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영상들을 소개하는 곳입니다. 최신 휴대폰 리뷰나 인재 채용 담당자 인터뷰 등의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Special Report에서는 단발성 기사가 아닌, SKT Story에 연중 기획 시리즈로 업데이트 되는 포스팅의 링크를 모아놓은 곳입니다. 다양한 주제의 심도있는 포스트들을 한 번에 모아 보실수 있어요.


사이드 바에서는 각 카테고리별 콘텐츠를 찾아 보시거나, 사용자들의 최근 댓글, 트랙백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그를 클릭하시면, 같은 태그를 가지고 있는 유사 콘텐츠들을 한 번에 보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Flickr Photo는 컨텐츠에 나가지는 않았지만, 취재 중 촬영한 재미있는 B컷 사진들을 소개하는 메뉴입니다. SK텔레콤 Flickr 계정을 방문하셔서 대한민국 모바일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사진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SKT Story를 이용하시는 중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desk@sktstory.com으로 질문을 보내주세요. 빠른 시간 안에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