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흔히들 말하는 ‘가정의 달’이죠. 단도직입적으로 말해봅시다. 그동안 여러분들은 가족들에게 어떤 것을 해주셨나요? 평소에 따뜻한 말 한 마디, 격려의 어깨 안마, 기분 좋은 웃음을 가족에게는 얼마나 보여주셨나요? 친구들과 연인의 만남에서나 볼 수 있는 호탕한 웃음과 기분 좋은 미소, 자상한 배려... 가족들에게도 그렇게 하시나요?

‘가정의 달에만 반짝 그러지 말고 평소에 잘하지!’하며 혀를 끌끌 차시는 분들... 맞습니다 맞고요. 그 누구도 아닌 가족인데... 평소에 잘 하는게 최고죠, 당연히... 하지만, 나름 핑계는 있는 법입니다. 학원에 공부에 짬짬이 친구들 만나랴 정신없는 학생들은 물론, 야근에 회식에 쉬는 날에는 잠만 자기 바쁜 직장인들까지...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한국의 젊은이들. 무지 바쁩니다. 어찌 보면 ‘가정의 달’ 5월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소한 이 때 만큼은 가족을 생각하라는 세상의 배려인지도 모릅니다. 


먼저, 가족과의 짧은 여행은 어떠세요? 2010년 5월은 석가탄신일인 21일이 금요일이라 여행 가기도 아주 좋은 달이죠? 짧게는 당일치기부터, 길면 2박 3일까지 가족과 좋은 경치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어 가면서 서로간의 마음을 터놓는다면 그동안 맘에 얽혔던 응어리들을 모두 풀어 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생각대로 가족 여행’을 추천합니다.
'T월드(http://www.tworld.co.kr)'에서는 가족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강원, 경기, 충남, 제주 다섯 곳의 펜션을 최소 30%,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칩니다. 주말에만 이 정도 가격이고, 평일에는 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서울 근교는 물론 다양한 지역의 여행 추천 코스가 있으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구요. SK텔레콤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답니다!

현재 가족과 멀리 떨어져 생활하시는 분이라면, 특별한 날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일반 통화 말고 영상통화는 어떨까요? 자신의 휴대폰에서 **35를 눌러 NATE를 접속하신 후 5월 가정의 달 1차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이후,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영상통화를 총 10분 이상 사용하신 참여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게임기, 정관장 홍삼 제품 등을 제공합니다. 


2차 이벤트도 있어요. 마찬가지 방법으로 **35를 눌러 NATE를 접속하신 후 5월 가정의 달 2차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5월 17일 부터 30일 내에 영상통화 10 분 이상을 사용하신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SK 상품권 또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의 얼굴도 보고 이벤트도 참여하고... 괜찮은 제안 아닌가요? ’T끼리 T내는 요금제’나 ’T끼리 전교생 할인’, ’T끼리 온가족 할인’ 등의 할인 요금제에 가입하신 고객에게는 영상통화 요금도 50% 할인이니 한 번 도전해 보세요. ;-)


T월드의 '멤버십/이벤트' 메뉴에는 이 밖에도 가족들을 위한 화장품이나 , 공연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들을 멤버십 회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평소에 소원했던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을 하시거나 함께 문화생활을 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5월 한 달로 끝내시면 안돼요!!! 무엇보다도 소중한 사람들이니까요... 가정의 달에 가족을 위하는 것, 충분조건이 아닌 필요조건 입니다!!


 Strat (SK텔레콤 블로그 리포터)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