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으로 하나된 우리 가족. TTL 커플요금제로 알콩달콩 사랑중인 언니만 빼면, 온가족 할인 요금제 덕분에 가족과의 통화 요금이 반으로 줄었어요. 우리 가족이 모두 SK만 고집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답니다. 처음 만든 번호 버릴 필요 없겠다, 통화 품질 좋은 건 물론 다양한 이벤트까지...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우리 가족은 당첨의 신 

때는 바야흐로 2006년 유난히 더운 여름. 우리 가족은 2박 3일 일정으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바람이 어찌나 시원하던지… 찌들었던 일상을 떠나 모든 것을 잊고 놀았답니다. 성수기라 비싸지 않았냐고요? 헤헤. 실은 SK텔레콤 이벤트를 통해서 받은 제주도 여행권으로 다녀온 거였어요. 덕분에 엄마가 좋아하시는 귤도 받고, 전망 좋은 리조트에서 편하게 쉬었다 왔지요. 
2007년 겨울엔 워커힐 호텔 아이스링크장을 다녀왔는데, 스케이트는 물론 식사까지 해결하는 행운을 누렸어요. 게다가 2008년 겨울에 한 번 더 당첨이 되었죠. 덕분에 은반 위의 요정이 된 것만 같았답니다! 또한 등산 애호가인 아빠는 등산용 가방까지 받았다는 사실! 이 모든 것이 T월드만의 이벤트랍니다. 이 밖에도 멤버쉽을 통해 문화생활과 간식까지 받을 수 있어요. 통신사를 이용한다는 이유만으로 정말 많은 혜택을 아낌없이 주는 SK텔레콤. 우리 가족의 사랑을 톡톡히 받을 만하죠?



 가족의 사랑을 확인하세요, T끼리 온가족 할인 

“저기.. 가족끼리 한 번 뭉쳐 보는 거 어때?” 언젠가 아빠가 가족들을 모아놓고 말씀하셨습니다. 들어 보니 온가족 할인 요금제에 관한 내용이었어요. 기본료는 물론이고, 가족 간 통화료 할인까지. 게다가 가입기간이 길면 길수록 할인율도 올라간다고 하니 반대할 이유가 없었죠. 우리 가족의 가입기간 합은 무려 31년이거든요. 할인 팍팍 되겠죠? 그날 이후 우리 가족은 서로의 존재를 더욱 가까이 느끼며 소중하게 여기게 되었어요. 또한 당첨의 신답게 온가족 할인 이벤트 경품도 탔지요. 가족 외식과 주유, 그리고 신상 옷까지… 정말 요모조모 사용되는 SK 상품권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냈어요. 고마워요, SK텔레콤.

 나는야, VIP 

친구들과 약속이 있을 때 다른 건 몰라도 꼭 챙기는 카드가 있어요. 바로 SK텔레콤 멤버쉽 카드랍니다. 특히 VIP인 저는 친구들 사이에서도 VIP 대접을 받고 있지요. 영화와 야구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특권에, 맛있는 피자도 30%씩이나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데이트 코스로도 만점이겠죠? SK텔레콤의 무궁무진한 혜택 덕분에 인기 짱 소리를 듣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SK텔레콤의 많은 혜택 기대할게요.

 quttie(SK텔레콤 우수고객)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