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편이 해외파견을 나가 헤어져 살고 있는 ‘기러기 부인’이랍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휴가를 받아 한국에 온 남편. 남편과 어떻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까 한참을 고민했답니다. 그러던 중 문득, SK텔레콤의 우량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SK텔레콤 우량고객 Cafe’가 생각났어요. 예전에도 교보문고에서 할인도 받고, 영화나 뮤지컬도 자주 할인받았거든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뒤져보니, ‘생각대로 가족여행’이라는 코스가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남편과 여행에, 고생하는 남편 보신을 위한 한우 전문점 ‘소야촌’으로 메뉴도 결정!!

인터넷 쿠폰을 발급받은 후 차를 끌고 소야촌에 도착한 우리 부부. 우리가 간 날이 평일이라 그런지 한적한 실내에, 단풍이 지기 시작하는 경관도 진짜 멋졌어요. 너무나도 친절한 직원분의 설명을 들으며 꽃등심과 살치살을 주문했습니다. 근데, 가격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보통 꽃등심 제대로 먹으려면 1인분에 4~5만원은 기본인데, SK텔레콤 쿠폰으로 할인을 받으니 세상에, 꽃등심과 살치살 1인분씩을 합친 가격이 무려 4만원도 채 안되는 게 아니겠어요!! 공기밥도 먹지 못할 정도로 한우로 배를 빵빵하게 채우기는 또 처음이네요. 

소야촌의 고기는 청정지역인 미시령에서 키우는 특등급 한우를 잡은 것이라고 합니다. 진짜 맛이 기가막혔어요. 뭐 이거 글로 표현도 하기 힘들어요. 사르르 녹는 마블링 박힌 고기에 소금 톡 찍어서 입에 넣으니 그냥 입에서 스윽 없어지네요. 실컷 먹은 후, 숙소에서 먹을 고기까지 구입했는데, 그것도 쿠폰 할인가를 적용시켜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숙소에서도 남편과 환상의 고기를 먹으며 소주 한 잔 그럴듯 하게 기울일 수 있었습니다. 

역시 SK텔레콤을 꾸준히 써온 보람이 있군요. SK텔레콤 우량고객 Cafe에서 발급받은 쿠폰 덕분에 우리 부부 강원도 구경도 잘 하고 아주 싼 가격에 고기까지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또 기회를 주실 수 있는거겠죠? SK텔레콤 우량고객 Cafe의 ‘생각대로 가족여행’, 정말로 강력 추천합니다!!!

  sdeepdee(SK텔레콤 우량고객)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