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대학을 졸업한 24세 여학생입니다. 제 졸업식과 엄마 생신이 연이어 붙어있는 김에 졸업과 엄마 생신을 동시에 기념할 수 있게 가족 여행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우연찮게 T월드에서 우량 고객 대상으로 ‘생각대로 가족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게 기억났어요. 당연히 바로 고고씽.


여러가지 다양한 여행 패키지가 준비돼 있었고, 저는 뜨끈뜨끈한 곳에 지지는 것을 좋아하는 가족들을 위해 온천의 고장 수안보로 행선지를 정한 우리 가족은 부랴부랴 2월 12일 충주 수안보의 켄싱턴 리조트로 숙박 예약을 마쳤습니다. 

여행 전,  혹시나 해서 예약을 확인하니 예약 결과가 없다네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 분명히 예약을 마쳤는데... 다행히도 상담원께서 계속 여러 가지 문제가 될 것을 말해주셨습니다. 그 중 ‘앗, 이거다!!’ 하는게 하나 걸려들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멤버십 카드를 잃어버려서 번호를 바”꿨는데, 그것 때문인가봐요. 친절하신 상담원께서 확인해 주셔서 다행히도 금세 예약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산 중턱에 있는 켄싱턴 리조트는 굉장히 조용하고 공기도 너무 좋았어요. 4인 가족용 21평으로 예약을 했는데 전망도 끝내주더라구요.  일단 짐을 풀고 바로 온천욕 하러 고고씽!! 수안보는 온천이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물이 좋기로 유명한 수안보 파크로!!!  

뜨뜻한 물에 몸을 지지니 마음까지 푹 녹아나는 느낌입니다. 옷을 입고 들어가는 노천 온천에서 몸을 지진 후 깨끗이 씻고 오랜만에 가족과 삼겹살&맥주 파티까지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방도 뜨끈뜨끈해 허리 지지기도 좋던데요?

다음날 눈이 조금 오기는 했지만 충주와 수안보 관광에, 각종 맛집 탐방에 가족들과 아주 재미있게 놀다가 귀가했습니다. ^^ 앞으로도 가족여행 최대한 자주 해야겠어요. ‘생각대로 가족여행’ 서비스,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godwp114 (SK텔레콤 우량 고객)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