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아침. 이른 시각에 핸드폰이 울립니다. 기상 알람 마냥 끊기지 않네요. ‘이 시간에 누구야?’ 피곤한 몸을 일으켜 핸드폰을 쥡니다. 그리고 짜증스럽게 전화를 받습니다. “여보세요.” 전화를 받자마자 반대편 목소리가 들립니다. “야, 나 취직했어.”



친구의 이름은 숙현입니다. 이 친구와는 작년 미국에서 만났습니다. 몇 명의 동양인이 있을 뿐인 지역에 둘이 함께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낯설고 정해진 것이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생활을 같이 했습니다. 영어 공부하러 간 동양인에 대한 무관심 혹은 무시가 익숙해질 때쯤, 숙현이와 저는 단짝이 되었습니다.

혹시, 아시나요? 유학비가 넉넉하지 않는 학생은 미국에서 살이 찐다는 사실을요! 패스트푸드 같은 가공식품이 싸기 때문에 몸무게가 늘어가는 겁니다. 숙현이는 미국에서 7개월 정도 지내다 건강이 나빠져서 한국에 귀국했습니다. (7개월 동안 6Kg 쪘다고 하네요.) 항공사 승무원이 되는 것이 꿈인 숙현이는 영어 공부를 많이 하지 못한 것을 아쉬워했습니다. 이런 친구가 오랜만에 기쁜 소식을 가지고 전화한 것입니다!

미국에서 만난 동지(?)가 이런 취업난에 건승을 올렸으니 풍성한 음식을 대접해야겠죠!? “야 오늘 내가 쏜다!” 한마디를 하고 바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지갑이 얇은 학생이지만 이 친구에게 이런 장담을 한 것을 사실 이유가 있지요. 그 답은 제가 4개월 전부터 쓰고 있는 ‘데이터 존 프리’ 요금제에 있습니다. ㅋㅋ
 
데이터 존 프리 소개

데이터 존 프리 소개


‘데이터 존 프리’는 데이터통화료와 정보이용료를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데이터요금제입니다. 이리저리 잘 돌아다니는 저에겐 필수 아이템이죠. 왜냐하면 ‘데이터 존 프리’는 한달 13,500원에 ‘프리존’을 마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리존은 뉴스, 폰 스킨, 뮤직, 게임, 포토, 운세, 교통정보, 만화, 싸이월드 등의 컨텐츠 제공합니다. 그래서 프리존이 되는 핸드폰 하나면 어디서든 심심하지 않죠.

  < 데이터 존 프리 요금제 >
 항 목 내 용
비 고
 월정액 13,500원
 
 무선 데이터 통화량 100MB
- 무료통화 초과 시 무선인터넷 사용자동 차단
- 충전/차단해제 신청 시 추가 사용 가능
- 국내 사용 모든 데이터 통화량이 무료통화에서 차감됨
  (단, 핸드폰을 노트북/PMP 등 이동기기와
   블루투스/USB케이블 등으로 연결하여인터넷에 접속하는 경우
   1.5원 / 0.5KB으로 별도 과금)
 무료통화 초과 후
 할인요율
0.2원 / 0.5KB
- 충전 / 차단 해제 신청 후 적용
- 사용한 컨텐트 종류와 상관없이 적용
 프리존 정보료 / 통화료
완전무료
- 프리존 제공 컨텐츠는 사업자 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
- N/W 부하 이슈 발생 시 프리존 내 제공 통화료 제한 가능
   (2GB 수준)


그런데 이 친구와 ‘데이터 존 프리’가 무슨 상관이냐구요? 그 것은 바로 프리존 안에 있는 ‘무한혜택’과 관련있습니다. 핸드폰을 열고, 네이트에 접속합니다. 프리존 상단에 보면 ‘무한혜택’란이 있습니다. 여기 보시면 하루에 한번 100% 당첨되는 상품이 10가지가 넘게 있습니다. 후훗. 그리고 이번 하이라이트는 T.G.I 프라이데이의 잭다니얼 찹스테이크 무료식사권이죠.

프리존 메인과 주요 컨텐츠 소개

프리존 메인과 주요 컨텐츠 소개


분당구 서현동의 T.G.I. 프라이데이에 갔습니다. 그리고 프리존 무한혜택에서 쿠폰을 다운 받았죠. 스테이크랑 같이 뭘 시킬까 하다가 빠네 감베리란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스테이크가 너무 오랜만이라 미리 썰기 연습을 했습니다.

식전 스테이크 자르기

식전 스테이크 자르기


음식이 나왔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스테이크와 파스타

스테이크와 파스타

음식을 보고 만족스러워 하는 숙현

음식을 보고 만족스러워 하는 숙현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한동안 말없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깨끗~하게 먹어 치웠지요. 배부른 친구의 모습이 보기 좋네요. ^^
 
든든하게 배를 채운 숙현

든든하게 배를 채운 숙현


15,000원 잭다니엘 찹스테이크를 쿠폰으로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파스타는 15,000원인데 SKT통신사 20% 할인을 받아서 총 12,000원이 나왔습니다. 본래 이 가격이면 파스타 일인 가격인데 SKT의 데이터 존 프리 덕에 아주 싼 가격으로 먹었지요. 데이터 존 프리 요금제가 13,500원임을 감안하면 정말 경제적으로 쏜 것이네요. 후훗. 밥을 먹고 난 뒤에는 후식이 필수겠죠!? 그래서 ‘무한혜택’의 던킨도너츠란에 들어가서 ‘세계5대 건강도넛 교환권’을 받았습니다. 커피와 도넛으로 숙현이와 데이트를 마무리했습니다.   

‘무한혜택’으로 받은 요거트 건강도넛

‘무한혜택’으로 받은 요거트 건강도넛


‘데이터 존 프리’ 정말 사랑스런 요금제가 아닐 수 없죠. ><*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