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진지남 (SK텔레콤 블로그 에디터)

WIS SK텔레콤 전시관에 비치할 책자들을 찾느라

창고를 뒤적이고 있었습니다.

‘부시럭부시럭’

그렇게 한참 뒤적거리던 중

‘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라는 책이 하나 가득 쌓여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뭐지?


<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는…
<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는 우리회사가 지난 2년간 국민들과 함께 나누었던 이야기들입니다.
우리 주위에는 작은 변화가 큰 희망과 기쁨을 주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이런 좋은 이야기들을 함께 하고자 매주 월요일에 조선일보와 Daily Focus에 <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를 연재해 왔습니다.
2003년 12월 8일부터 시작한 <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가 벌써 100회를 맞이했고, 그 동안의 이야기들이 모여 한 권의 책으로 엮여 출반되기에 이르렀습니다.
지금 드리는 이 책에 담겨진 글 하나하나가 가슴 깊숙한 곳에 자리잡았으면 합니다…

2003년이면 제가 군대에 있을 당시.
그래서인지 저는 한번도 보지도 못한 내용이 책을 하나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무심코 앉아서 한 편, 두 편 읽다 보니 경제위기, 취업난 등 싱숭생숭한 지금 상황에 너무나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글들이 많이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당시 이 광고를 담당했던 매니저님께 온라인에서 이 내용을 다시 확산해도 아무 이상이 없단 피드백을 받고 나서 저희 블로그 에디터들끼리 회의를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경제 상황에 힘이 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선별해서 SKTstory에서 연재하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시 연재됐던 100편이 모아져 있는 [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단행본을 받고 싶은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책 60권을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올해 하반기에 연재될 예정인 [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 시리즈를 통해 많은 분들이 힘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 [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단행본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event@sktstory.com으로 다음과 같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저희가 일주일 내에 책을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식

제목: “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 보내주세요”
이름 / 나이 / 직장 / 주소 / sktstory에 한 마디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