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아, 모토로이, 갤럭시 A, 시리우스...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이들이 바로 SK텔레콤에서 출시된 스마트폰 라인업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의 위시리스트에 올라가 있는 스마트폰. SK텔레콤은 올해만 스마트폰 라인업을 20종 이상으로 늘릴 예정이고, 2013년에는 휴대폰 사용자 열 명중 네명 스마트폰을 사용할 만큼 현대인의 생활 필수품으로 스마트폰이 자리잡을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은 일반 휴대폰과는 아무래도 사용법이나 활용 범위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소위 '진입장벽'이란게 생길 수밖에 없어요. '내가 스마트폰을 잘 쓸 수 있을까?'라는 의문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SK텔레콤에서는 '학교'를 하나 설립했습니다... 이름하여~ 두구두구두구~(모두 함께 책상을 두드려 주시고!~)

"T스마트 폰 스쿨!!"


'T스마트폰 스쿨'(http://tschool.tworld.co.kr)이란, 스마트폰 유저, 일반 폰 유저, 타 이동통신사 고객들에 상관없이 누.구.나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보며 스마트폰 사용법을 배울 수 있어요. 전국의 오프라인 T스마트폰 스쿨에서 오프라인 공개 강좌와 방문 교육을 받는 것도 무료입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칠 수가 없죠! 바로 T스마트폰 스쿨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고 강남에서 열린 ‘모토로이 초급’ 오프라인 강좌에 참석하였습니다.


대학생부터 중, 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한 것을 보니, 비교적 젊은 사람들에서 전 연령층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나봐요. 사실, 전 스마트폰에 대한 체험을 해보고 싶어서였지 제 스마트폰을 가진 것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신분증만 있으면  T스마트폰 스쿨 현장에서 원하는 스마트폰을 빌릴 수 있더군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강좌는 시작. 기초 코스인 만큼 스마트폰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정보부터 단말기 사용법, 인기 있는 앱까지 다양한 정보를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강사님의 설명을 따라 모토로이로 직접 따라해 보면서 배우니 1시간 3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열성적으로 강좌에 참여한 선물로 받은 안드로보이 4G USB!! 공개 강좌를 위해서 특별히 제작된 선물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구입할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스마트폰 사용법도 체험하고 선물도 받고, 1석 2조의 효과를 누리고 왔습니다^^


공개 강좌는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에서 평일 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시리우스와 갤럭시A의 강좌가 초급, 중급 단계로 각각 개설되어 있어 직접 적절한 시간과 단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개 강좌에 참여하지 못한다고 아쉬워 하지 않아도 되요~ T스마트폰 스쿨 홈페이지에 시리우스, 모토로이, 옴니아2의 동영상 강의가 있어 집에서도 스마트폰에 대해 쉽게 배울 수 있으니까요. 


동영상 강의는 신제품 뿐만 아니라 출시 된지 좀 된 제품들도 계속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반 오프라인 강의도 사용자들의 요구를 수렴해 계속 늘려 나갈 것이라네요?

스마트폰, 구입은 했는데 사용 설명서를 봐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고 답답하다구요? 걱정 마세요~ 이제 T 스마트폰 스쿨로 가장 쉽게 스마트폰을 배울 수 있으니까요!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