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학점','연애,'’인맥'...... 요즘 대학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들이라고 합니다. 1학년은 1학년 대로, 4학년은 4학년 대로 각자의 걱정과 고민이 넘쳐나는 대학생들. 그렇다면, 우리 SK텔레콤 대학생 리포터들은 어떨까요? ‘겉으로는’ 아무 탈없이 밝고 건강히 자라나는 우리 리포터들! 그들의 뇌 구조와 생활을 파헤쳐라!

* XX의 뇌 구조 시리즈: 어느 똑똑하신 분의 심심풀이로 시작, 인기있는 드라마 주인공/아이돌 의 뇌 구조를 재미있게 만들어 나오는 족족 히트! (그러니 나도 한 번 해보자~)

누구보다 열심히 살고 있는 대학교 4학년 주니군! 그의 모바일 라이프도, 그의 착실한 하루하루를 반영한다고 하는데요. 어디 한 번 살펴볼까요?


휴대폰으로 사전이용은 기본. 각종 어플을 이용하여 ‘4학년’의 포스를 폴폴 풍기고 있는 주니군. 그의 일상을 잠시 훑어보자면..


그는 언제나 공부와 함께였고, 


답을 찾고, 답을 알아가는 과정을 즐겼으며(얼쑤)


모르는 속담이 없을 정도로(별로 알고 싶지 않은 것 까지도)시간이 많았고..(아! 공부하길 즐겼고)


휴대폰으로 시간관리는 물론, 그 날의 복습까지 철저히 하는


이른바 헐브뤠..아니 열학업돌이 였으니.


휴대폰으로 그저 못 다 이룬 스포츠선수의 꿈을 펼치는 리포터B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주니군.


겉으로 보기엔 완벽한, 엘리트급 주니군. 그를 파헤치기 위해, 몰래 그렇게 뇌를 잘 분석해준다는 심심해닷컴에 접속. 과학수사대 뺨치는 수준으로 그의 뇌를 조사해 봤으니...


주니리포터. 당신 그런 사람이었구나.


이해합니다. 여러분, 지금 한 창 힘들고 울고 싶고 엄마 보고 싶죠? 힘내세요.(4학년의 마음 전격반영) 다 마찬가지랍니다! 그럴 땐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진짜 하고 싶은 일을 (주니처럼…) 해보세요! 일이 더 수월히 진행될 테니까요! 모두 모두 파이팅!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