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한 달 내내 ‘~날’이 참 많아요. 5월 1일 노동의 날부터 시작해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내 생일(ㅋㅋ) 등등… 그런데 대학생들에게 5월은 한가지 더 의미가 있죠! 바로, 개강 첫날부터 손꼽아 기다려왔던 학교 축제!!+_+

저에게는 올 한 해가 대학생 신분으로 지내는 마지막 해랍니다. 그래서 어쩌면 대학 축제 참여도 마지막이 될 것 같아서 5월 한 달간 축제 투어 신나게 하고 있는데요, 지난 20일엔, 이웃인 홍대에 축제 구경하러 다녀왔어요. 아니, 그런데 익숙한 저 색과 글씨체는…!?



홍익대학교에 SK텔레콤이 떴군요. Week & T! 여기 저기 펄럭이는 빨강 주황 현수막들!!! 그 동안 Week & T 에서 한 '뽠~따스틱'한 이벤트들을 생각하면, 이번에도 뭔가 대단한 게 있을 거라는 생각에 친구와 얼른 학교 안으로 뛰어들어갔죠. 그리고 발견한 것은 바로!

앗 너는 너는!


안뇽~ 안드로보이입니당


Week & T 행사장 근처에 기웃거리고 있는 연두색 안드로보이였어요! 널 만나게 되다니 ♡♡~ 아직 이른 시간이라 학생들이 많지 않아서 느긋하게 안드로보이와 기념 사진 한방 찍고 행사장을 기웃기웃 해보았어요. 

알고 찾아온 게 아니더라도 부스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지나가는 학생들의 발길을 돌리게 하던 Week & T 부스♡~~!! T LoungeT Android World로 구성이 되어있었는데요. 먼저 T Android World 부스에 들어가 보았어요! 

012


T Android World 부스에는 ‘스마트폰 스쿨’이라는 이름으로 스마트폰 체험관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저는 아직 스마트폰 유저가 아닌데 이것 저것 체험해보고 빨리 새 휴대폰(당근 스마트폰으로?!)을 가지고 싶다는 욕구가 스물스물…


곧 월드컵이죠! 한쪽 벽에는 월드컵 응원을 위해 아디다스에서 만든, SK텔레콤의 월드컵 응원 티셔츠도 붙어 있었어요. (이뻐이뻐♡ 듣기론 티셔츠에 특별한 기능이 있다던데!~_~ 우리 모두 저거 입고 응원가요♬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봉지칵테일 좋아요 좋아요♡ (19세 미만에게는 제공하지 않는답니다, 애들은 커라~ ㅋㅋㅋ)


스마트폰 체험을 마치고 T Lounge 부스로! T Lounge 부스에서는 두 가지 이벤트가 있었어요. 비닐 봉지에 담은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하구요, 국내 최고의 턴테이블리스트 DJ Soulscape가 이끄는 '360 Sound'가 믹싱해 주는 멋진 음악들도 들을 수 있었어요. 요즘 많은 기업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제공하며 대학 축제를 후원하고 있죠. 하지만, SK 텔레콤 만큼 ‘간지가 철철 흐르는’ 이벤트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_+! 

모여드는 학생들이 많아지자 또 다른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그건 바로 가위바위보 게임!



저도 참여해서 양손 가득 선물 받아 왔답니다~_~ 푸짐한 선물, 아주 바람직해요. 후후. 안드로보이 핸드폰 줄 너무 귀여워요 > _ <


즐거웠던 홍대 축제 탐방의 시작을 함께 해주었던 홍익대학교 Week & T, 저는 10점 만점에 10점 주고 싶어요. 올해는 작년 Week & T Version 1에서 반응이 좋았던 몇 개의 학교에서만 행사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더 많은 학교에서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저는 비록 올해면 졸업하고 떠나지만.. 내년엔 우리 학교도 와주세요 University Week & T!!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