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글로벌 원정대 멤버들

2009 글로벌 원정대 멤버들


2008년 10월, 라디오키즈(김정균님), 학주니(이학준님), 여우위에(최종명님) 등의 블로거로 꾸려진 SKT 글로벌 블로거 원정대 1기가 출범했습니다. SKTstory 블로그 에디터인 짠이아빠(윤지상)편집장(송민섭) 등 5명으로 꾸려져 독수리 5형제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던 이들의 뒤를 이어 진행되는 SKT 글로벌 블로거 원정대 시즌 2는 블로깅을 하는 대학생들로 꾸려졌습니다. 2008년 원정대의 흔적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SKT 글로벌 블로거 원정대 시즌 2에 참가하는 대학생들은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도 다양한 취재활동을 통해 현장경험이 많은 이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주로 개인블로그에만 포스팅을 했던 1기와는 달리 시즌 2에 참가하는 블로거들은 개인블로그는 물론 SKTstory, 네모씨 블로그(blog.naver.com/mobilelog)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중국 체험기를 게재할 예정입니다. 이들이 어떤 내용을 전하게 될 지, 많이 기대해 주세요!!

SKT 글로벌 블로거 원정대 시즌 2 멤버를 소개합니다.


안상화 (영상담당)
전북대에서 토목공학을 전공하고 있는 공대생. 그러나 신문방송학을 전공해서일까? 공대생답지 않은 감수성의 소유자이자 영상에 상당한 식견이 있는 편으로 타기업 활동을 통해 해외취재도 나선 적이 있는 관록(?)이 있는 블로거다. 이번 원정대에서 영상을 담당해 수면 시간이 가장 적을 것으로 예상되니 포스팅에 많은 여성분들의 응원이 필요할 듯하다.


윤재홍(사진담당)
성균관대에서 정치외교학을 전공하고 있는 ‘준 사진작가.’ 자교 학보사에서 사진기자로 활동하기도 했고 다양한 사진 관련 활동을 해왔으며 지금은 Campus Life 대학생 기자로 활약하고 있다.  조금이라도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취재를 나갈 때면 굳이 쌍권총을 찬 것처럼 사진기 두 대를 양쪽에 메고 나갈 정도의 취재를 향한 열정을 자랑한다. 그 열정이 뜨겁다 못해 활활 타오를 것이 너무 분명해 원정대 스텝에서는 진지하게 소화기를 준비하려 했단다.


이승현(글 담당)
세종대에서 신문방송학을 공부하고 있는, 이번 원정대의 홍일점이자 막내다. 타기업에서도 다양한 취재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지금도 아르바이트로 홍보 대행사에서 블로그 콘텐츠 운영에 참여하고 있는 재원이다. 원정대 스텝도 모두 남자인데 혹시나 위축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듯하다. 여성스럽고 자칫 연약해 보일 수 있는 외모와는 달리 어떠한 환경에서도 잘 적응을 하는 카멜레온 같은 존재이기 때문에.

얼큰진지남(SK텔레콤 블로그 에디터)

SKTstory.com 오픈캐스트

이메일 구독 신청 Subscribe  Bookmark and Share